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염종현 신년사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염종현 신년사
  • 윤수진 기자
  • 승인 2019.01.0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가 살아나고, 일자리 충만한 경기도

도민을 위한 정치로 도민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
경기도의회 염종현 더불어민주당대표의원
경기도의회 염종현 민주당대표의원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염종현(부천1)이 신년사를 들어본다.

그는 존경하는 1,340만 경기도민에게 다사다난했던 무술(戊戌)년 한해가 지나고 희망찬 기해(己亥)년 새해 아침이 밝았다. 먼저 경기도민 여러분들의 각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이루고자 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는 보람찬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린다며 신년 인사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염 의원은 올해는 황금 돼지띠 해다. 예로부터 돼지는 다산과 제물을 상징하며, 지능이 높고 협동과 공감능력을 보이는 동물이다. 돼지띠해의 기운과 황금이 만나 다가오는 2019년은 경제가 살아나고, 일자리 충만한 경기도가 되기를 소망한다.

지난 동시지방선거에서 국민들은 일자리와 소득주도, 혁신 성장, 공정경제, 한반도 평화가 함께 하는 ‘사람 중심’의 대한민국, ‘민생중심’의 경기도를 열망하며, 저희 더불어민주당을 선택하셨다.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의 명령, 촛불정신을 가슴과 머릿속에 담고, 국민의 승리가 민주당의 승리라는 일념으로 시대적 과제를 완수하는데 흔들림 없이 나아갈 것이다. 저 또한,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으로서 경기도 16년 적폐청산을 위한 혁신의 정치, 권력분산과 당정협치의 정치, 궁극적으로 도민을 위한 정치로 도민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불철주야 일하는 도의회를 만드는데 더불어민주당이 앞장서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이어 염 의원은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새해에도 1,340만 경기도민 모두가 더욱 행복하고 웃음이 가득할 수 있도록 ‘살기 좋은 경기도, 일자리 넘치는 경기도’ 만들기에 열과 성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린다. 아무쪼록 새해에도 변함없이 경기도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새해 계획하신 모든 소망을 성취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기를 거듭 기원드린다며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