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전기차 시대 지구를 살리는 정말 칭찬받을 정책?
100%충전하는데 1시간 48 걸리는 현실
화물기사는 전기화물차 밥주다 일 다 놓친다.
40분에 약100kw 밥 주는 ( 충전하는)느려터진 충전시간
한전은 급속 충전 30분대 36kw전력이 아닌 100kw로 송출시키는 충전기는?
100%충전하는데 1시간 48 걸리는 현실
화물기사는 전기화물차 밥주다 일 다 놓친다.
40분에 약100kw 밥 주는 ( 충전하는)느려터진 충전시간
한전은 급속 충전 30분대 36kw전력이 아닌 100kw로 송출시키는 충전기는?
친환경 전기차 시대의 개막은 지구를 살리는 정말 칭찬받을 정책?
100%충전하는데 1시간 48 걸리는 현실
화물기사는 전기화물차 밥주다 일 다 놓친다.
우리나라 한국전력에서 급속충전하려해도80% 충전하는데 44분이 걸린다. 약100kw 밥 주는 ( 충전하는)시간이다.
전시행정 홍보행정 과대포장행정의 표본이다.
이런 국민들이 정부를 얼마만큼 믿고 따를수 있을까
전기화물차 포터 일렉트로닉은 400kw 밧데리 탑제 후 판매는 불가능 했을까
현대차와 정부 그리고 한전의 급속 충전은 느려터진 충전.
36kw전력으로 하루종일 충전해도 나 몰라라.
급속은 최소 100kw로 송출 2~30분대 충전가능한 충전기 설치는 불가능 했을까
수많은 불만이 나오는 이유다.
고속도로도 마찬가지다
한대 혹은 많게는 3대 설치되어있어도 37kw수준으로 충전시키다 보니 100여kw충전하는데 40분이상 걸린다
더 기막힌 사실은 시내 주행시 kw 당 4.5kw 연비가 나오는데 반해 시속 100km이상 달리면 3 kw 도 안 나온다.
서을에서 부산 가는데 충전시간만 5시간 운행시간 5시간 소요되는 꼴이니 하루종일 달려야 하는 현실이 우리나라 전기차의 헌주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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