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립심곡도서관, 하반기 어린이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부천시립심곡도서관, 하반기 어린이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 박영미 기자
  • 승인 2021.08.2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 심곡도서관에서 2021년도 어린이의 독해 능력과 창의력을 기르는 독서문화프로그램을 9월중 운영
2021 하반기 심곡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어린이 회원모집 홍보문

부천시 심곡도서관에서 2021년도 하반기를 맞아 어린이의 독해 능력과 창의력을 기르는 독서문화프로그램을 9월중 운영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부천시립도서관 Zoom 화상회의 계정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대상은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총 35명의 어린이다.

진행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먼저, 「내가 처음 만난 톨스토이」는 초등학교 1~2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러시아의 대문호 톨스토이의 단편 중 9개를 골라 함께 읽고 그로부터 떠오르는 생각들을 ‘생각주머니 만들기’라는 미술 창작 활동을 통해 풀어낸다. 삶의 지혜, 용기, 인간에 대한 사랑과 예의를 배우며 창의력도 기르는 시간이 될 것이다.

다음으로 「캐릭터와 웹툰」은 초등학교 4~6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책 속에서 발견한 인물들을 캐릭터로 잘 그리는 방법, 인상적으로 읽은 이야기를 웹툰으로 구성하는 방법들을 배운다. 웹툰 창작 활동을 통해 웹툰이라는 미디어를 새롭게 이해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독서가 즐거워지는 것은 덤이다.

접수는 9월 1일 오전 10시부터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를 참고하거나 심곡도서관(032-625-4582)에 문의하면 된다.

[ 프로그램 안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