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성추행의혹 곤혹 이재현 서구청장 사과 허위는 단호 대처
직원 성추행의혹 곤혹 이재현 서구청장 사과 허위는 단호 대처
  • 윤수진 기자
  • 승인 2019.01.3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선 머리숙여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
수사와 조사가 있다면 성실히 임하겠다.
사안과 관련 허위사실 유포 과장, 확대 정치적으로 악용, 명예 훼손 서구청 구정 마비 세력 단호 대처
이재현 인천 서구청장
이재현 인천 서구청장

직원 성추행의혹으로 곤혹을 치르고 있는 이재현 인천서구청장의 입장문이 나와 시선이 집중된다.

이 구청장은 31일 입장문을 통해 “서구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구민여러분께 격려차원에서 비롯된 이번 회식이 잘못된 시점이나 방법으로 크게 논란이 된 점에 대해 큰 실망감을 드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직원들에게도 깊은 상처와 혼란을 드려 죄송하며, 사과를 드린다”며 머리를 숙였다.

그러면서 이 구청장은 “향후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스스로 깊이 돌아볼 것이며, 나아가 『회식문화의 개선, 양성평등 의식 고취, 소통역량 강화』등을 위한 의견을 대내외적으로 수렴하여 교육 및 개선책을 마련하고 적극 시행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더 나아가 이 구청장은 “이번 사안으로 제기되는 수사와 조사가 있다면 성실히 임하겠다. 그러나 이 사안과 관련하여 이미 밝힌 사실 외에 있지도 않은 많은 허위사실들을 유포하거나 과장, 확대하여 정치적으로 악용하고, 명예를 훼손하는 일, 할 일 많은 서구청의 구정을 마비시키려하는 세력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대처 해 나아가겠다”고 주장했다.

입장문 말미에서 이 구정장은 “다시 한 번 초심으로 돌아가 서구발전과 구민의 행복을 위해 구정에 더욱 매진하겠다. 우선 직원들의 의견을 폭넓게 들어 인사, 조직 등 더 나은 시스템을 조속히 마련하여, 인천의 인구 1위와 재정 1조원 시대에 놓칠 수 없는 골든타임인 서구의 미래발전을 가속화 시키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