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관석 의원, 2020년도 의정보고회 개최
윤관석 의원, 2020년도 의정보고회 개최
  • 윤수진 기자
  • 승인 2020.01.12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4(화) 오후 6시 30분, 인천 남동구청 대강당에서 개최

- GTX-B노선, 제2경인선광역철도사업, 인천발전예산 확보 등 지역관련 의정활동, 민생입법활동 등 국회의정활동 상세 보고
윤관석 국회의원 (C)코리아일보
윤관석 국회의원 (C)코리아일보

 

더불어민주당 소속 인천남동을 윤관석 의원은 오는 14일 오후 6시 30분 인천남동구청 대강당에서 2020년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윤관석 의원의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종합적으로 보고하는 자리로, 윤 의원이 남동주민과 당원들을 직접 만나 성과를 발표하고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윤 의원은 ‘GTX-B노선, 제2경인선 광역철도’ 등 수도권교통혁명의 중요사업의 추진과정과 향후계획에 대해 상세하게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인천도시철도 2호선 연장, 남동구 교육환경개선 등 20대 국회 공약 이행사항을 보고하고, 2020년도 인천‧남동발전예산 확보 등을 보고한다. 아울러 민생경제‧국민안전‧주거안정‧교통편의를 위한 입법활동과 인천시당위원장으로서의 활동도 언급할 예정이다.

윤관석 의원은 “어제보다 밝은 인천‧남동의 내일을 열어, 민생활력과 평화의 불빛이 인천 곳곳에 피어날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해 왔으며, 그 결과를 소상히 보고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의정보고회를 통해 주민‧당원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 기울여 남동과 인천의 내일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