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훈 후보, 온라인 발대식 ...으뜸 부천
설훈 후보, 온라인 발대식 ...으뜸 부천
  • 윤수진 기자
  • 승인 2020.03.27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훈 후보, 든든캠프 온라인 발대식 성료

- 설훈 후보 “대한민국 속 으뜸가는 부천을 위해 앞장 설 것”
설훈 후보, 든든캠프 온라인 발대식 (C)코리아일보
설훈 후보, 든든캠프 온라인 발대식 (C)코리아일보

 

설훈 더불어민주당 (부천시 을) 국회의원 후보는 27일, 4.15 총선을 승리로 이끌 선거대책위원회를 띄우고 이날 오후 부천 소풍터미널에 위치한 캠프 사무실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은 코로나19의 성공적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최소인원만 참여한 가운데 ‘온라인 발대식’으로 진행됐다.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과 이인영 공동선대위원장 등 설훈 후보를 응원하는 각계각층 인사들의 영상 메시지 시청으로 발대식을 시작했다.

이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경선에서 설훈 후보와 선의의 경쟁을 했던 서진웅·서헌성 두 예비후보를 비롯해 든든캠프 상임고문, 명예고문, 선대위원장과 선대본부장의 인사말과 설훈 후보 홍보 영상 시청이 이어졌다.

설훈 후보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써주시는 방역당국과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협조해주신 국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두려움을 떨쳐내고 함께 한다면 이 위기를 반드시 극복해 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설훈 후보는 “부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중앙정치에선 힘을 발휘하고, 지역에선 리더십을 발휘할 일꾼이 필요하다”며 “반드시 총선에 승리하여 집권여당 중진의원으로서 대한민국 속 으뜸가는 부천을 만들기 위해 앞장설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