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민들과 함께 하는 인문학 콘서트 개최

인천평생학습관 인문학콘서트 뮤지컬, 인문학을 만나다 “레미제라블” 진행

2019-02-19     박영미 기자

인천평생학습관(관장 김선미)에서는 인천시민의 인문학 소양을 증진시키고, 문화예술  공연의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인문학콘서트는 '뮤지컬 인문학을 만나다 “레미제라블”' 이라는 주제로 3월 26일 저녁 7시~9시 인천평생학습관 미추홀에서 개최된다. 영화와 뮤지컬을 통해 많이 알려진 “레미제라블”작품을 통해 시대적 상황 및 작품에 대한 메시지를 배우며 인천시민에게  인문학적 소양을 기르고, 뮤지컬에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강연과 더불어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완성도 있는 음악으로 문화공연을 즐기면서 작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나만의 파리', '뮤지컬토크2.0'의 저자 이동섭 작가가 인문학 강의를, 성악가 3인(김지욱,민현기,이윤아)이 레미제라블 OST공연을 함께 진행한다.

특강은 무료이며, 인천 시민 3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인천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ilec.go.kr)에서 온라인 접수, 또는 전화신청(☎032-899-1528 평생교육2팀)도 가능하다. 

인천평생학습관은 이번 인문학콘서트를 시작으로 인천시민들에게 인문학적 소양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인문학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