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박윤영 농정해양위원회위원장 의정대상 수상
경기도의회 박윤영 농정해양위원회위원장 의정대상 수상
  • 임광안 기자
  • 승인 2018.12.2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언론인연합회 선정...농업인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
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박윤영 경기도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박윤영 위원장(더불어민주당, 화성5)이 제8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경기언론인연합회는 지난 20일 경기도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풀뿌리 민주주의를 빛낸 광역의원과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식을 진행했다.

박윤영 위원장은 제8대, 제9대, 제10대 삼선의원으로써 한중 FTA 등 동시다발적인 개방화로 고사위기에 처해있는 도내 농민들의 이익을 대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농업발전으로 지역발전을 도모하고자 농정해양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농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적으로 앞장서는 모범 도의원으로 평가 받았다.
지난 2011년 시작으로 진행된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은 매년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펼친 도내 광역의원들과 시·군 기초의원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써 올해로 8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의정대상에는 본회 소속 12개 회원사의 자체평가 및 추천으로 광역의원 5명, 기초의원 7명 등 총 12명의 의원이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을 비롯해 임채호 경기도평화부지사 수석을 비롯해 동료 의원 및 가족·지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박윤영 위원장은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지만, 한편으로는 경기농민들을 위해 의정활동을 더욱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다."며 "날이갈수록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농어촌에 활기를 불어넣는 의정활동으로 농업인들의 소득을 높여 떠나가는 농촌이 아닌 찾아오는 농촌을 만들어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