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산·화성에서 ‘경기관광 홍보관’ 운영. 감성캠핑카로 경기바다 알려
경기도, 안산·화성에서 ‘경기관광 홍보관’ 운영. 감성캠핑카로 경기바다 알려
  • 임광안 기자
  • 승인 2021.06.2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바다 여행주간 맞아 14~17일 안산바다, 18~20일 화성바다 찾아

포토존을 부각한 감성캠핑 콘셉트의 경기바다 홍보관으로 색다른 즐길 거리 제공
경기관광 홍보관
경기관광 홍보관

 

경기도가 경기바다 여행주간(6월 14~20일)을 맞아 안산·화성 바닷가에서 ‘찾아가는 경기관광 홍보관’을 운영하며 방문객들에게 경기바다의 매력을 알렸다.

찾아가는 경기관광 홍보관은 여행 가방을 형상화한 캠핑카로, ‘감성캠핑 포토존’으로 설계됐다. 지난달 29일 울산 등 전국을 방문해 경기도 여행의 매력을 알리는 이동식 홍보관이다.

경기도는 경기바다 여행주간을 맞아 지난 14~17일 안산 방아머리해변, 18~20일 화성 전곡항에서 각각 ‘찾아가는 경기바다 홍보관’을 운영했다.

특히 포토존에 집중해 다양한 조명과 소품으로 감성 캠핑 분위기를 연출해 차량 안팎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경기바다 포토월, 액자 포토존 등 색다른 포토존도 별도로 준비했으며, 홍보관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면 코로나 방역 키트를 증정하기도 했다. 저녁 시간에는 경기도를 배경으로 촬영한 영화를 상영했다.

경기관광 홍보관은 7월 포천 백운계곡을 비롯한 경기도 청정계곡을 방문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은 경기관광공사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최용훈 경기도 관광과장은 “코로나19로 주목받는 감성 캠핑 콘셉트의 홍보관을 통해 홍보관 자체가 하나의 관광명소가 될 것”이라며 “이곳에서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일상을 재충전하고 삶의 쉼표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