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만화박물관, 경기도 문화의 날 맞아 ‘만화살롱’만화, 애니메이션 주제가 콘서트 개최
한국만화박물관, 경기도 문화의 날 맞아 ‘만화살롱’만화, 애니메이션 주제가 콘서트 개최
  • 박영미 기자
  • 승인 2021.08.2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 애니메이션 주제가 총 13곡 어쿠스틱 콘서트 개최

8월 25일 오후 6시,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유튜브 단독 공개
만화살롱 2회차 행사 포스터

한국만화박물관(이하 박물관)은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만화살롱’ 2회차 행사인 ‘만화, 애니메이션 주제가 어쿠스틱 콘서트’를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유튜브를 통해 8월 25일 오후 6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슬램덩크-너와 함께라면’, ‘원피스–우리의 꿈’, ‘디지몬 어드벤쳐–찾아라 비밀의 열쇠’를 포함한 다채로운 만화․애니메이션 주제가 총 13곡을 어쿠스틱 풍으로 신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공연의 출연진인 ‘덕후찌개’는 에이사운드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이 모여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의 OST를 전문적으로 연주하는 공연팀이다.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박물관운영팀 김보금 팀장은 “코로나 시국에 적합한 비대면 행사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많은 관람객이 참여 할 수 있는 문화향유의 장을 마련하겠다” 라고 말했다.

‘경기도 문화의 날’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로, 평등한 문화 환경 조성과 도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경기도가 정부의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해 제정, 운영하고 있다. 2021년 한국만화박물관의 ‘만화살롱’은 경기도 문화의 날 우수 기획으로 선정되어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