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원 경기도의원, (사)한국선진교통문화연합회로부터 ‘2021 교통문화의정대상’ 수상
김명원 경기도의원, (사)한국선진교통문화연합회로부터 ‘2021 교통문화의정대상’ 수상
  • 임광안 기자
  • 승인 2021.12.1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민의 의견이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터
김명원 경기도의원, (사)한국선진교통문화연합회로부터 ‘2021 교통문화의정대상’ 수상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명원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부천6)은 17일(금) 경기도의회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사)한국선진교통문화 연합회(이사장 김세연)으로부터 경기도 교통환경개선과 교통문화 선진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2021 교통문화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김명원 도의원은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장으로서 도내 버스 준공영제 확대, 경기교통공사 설립 및 역할 제고, 장애인·노약자 등 교통취약계층의 이동권 보장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해온 것으로 알려져있다.

수상 후 김명원 위원장은 “도내 교통편의 증진을 위해 기본에 충실한다는 생각으로 직접 주민을 찾아가 소통을 하다보니 이렇게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된 것같다”며 “앞으로도 건설교통위원장으로서 도민의 건설·교통에 대한 의견은 물론 작은 목소리 하나까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국선진교통문화 연합회는 도로교통법과 주차장법, 도시철도법에 명시된 교통 및 주차에 관련된 사업의 공익성을 구현하고 교통 혼잡 유발자와 이용자에게 교통의 안전한 선진교통문화를 홍보하고, 지하철 안전수칙 등을 널리 알려 시민들의 의식수준향상 구현 등을 활동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