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페이엑스, 암호화폐 결제 카드 출시 및 사전 접수 시작
휴페이엑스, 암호화폐 결제 카드 출시 및 사전 접수 시작
  • 코리아일보
  • 승인 2022.08.0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페이엑스가 8월 9일부터 암호화폐로 충전·결제가 가능한 선불카드 ‘셔플카드’의 발급 신청 받아
셔플카드

휴페이엑스가 8월 9일부터 암호화폐로 충전·결제가 가능한 선불카드 ‘셔플카드’의 발급 신청을 받는다.

셔플카드는 암호화폐로 충전·결제할 수 있는 휴페이엑스의 간편 결제 서비스 ‘셔플’과 연동돼 암호화폐의 즉각적인 사용처를 확보했다는 점에서 기존 선불카드와 차별점을 드러낸다.

특히 암호화폐로 충전·사용해도 대형 결제 대행사(PG)에 선불 충전부터 정산까지 위임하는 구조로, 금융 건전성을 확보하고 암호화폐 변동성에서 소비자를 보호한다.

본격적인 암호화폐 결제 시장을 열어갈 것으로 기대되는 셔플카드는 전국 333만여개 BC카드 가맹점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휴페이엑스 담당자는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체크카드 사용이 줄어들고 간편 결제 및 이와 연동된 선불카드 사용이 크게 늘어나는 흐름”이라며 “암호화폐 시장 확대와 함께 암호화폐 간편 결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는 기대를 밝혔다.

이어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리크 부테린의 말을 인용해 “그동안 암호화폐 시장은 새로운 기술에 대한 기대감이 지탱해왔지만, 가까운 미래에는 사용처와 실용성이 결여된 암호화폐는 사장될 것”이라며 “적극적으로 사용처를 발굴하고, 결제 기반 서비스를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셔플카드는 최대 5% 포인트의 캐시백 적립 및 넷플릭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결제 지원 등의 혜택을 앞세워 공격적인 판촉에 나서고 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휴페이엑스의 셔플카드 발급은 사전 신청 참여가 필수이며, 사전 신청은 휴페이엑스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 셔플에서 할 수 있다.

더휴먼플러스 개요

더휴먼플러스는 결제 시스템 통합 및 개발 전문 기업으로, 하이브리드 모바일 결제 솔루션 ‘휴페이엑스(HUPAYX)’를 운영하고 있다. 일상 경제생활에 기반을 둔 새로운 블록체인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소비자와 가맹점이 원하는 다양한 결제 방법을 제공하는 HUPAYX만의 블록체인 기반 페이먼트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언론연락처:더휴먼플러스 윤건 CMO 02-3447-211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