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꿈여울도서관, 김정은 작가와의 만남 개최
부천시 꿈여울도서관, 김정은 작가와의 만남 개최
  • 박영미 기자
  • 승인 2022.08.24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책으로 소통하는 가족이야기' 김정은 작가와의 만남을 온라인으로 운영
9월 저자특강 홍보문
부천시립꿈여울도서관 9월 김정은 작가 특강 홍보문

부천시립꿈여울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책으로 소통하는 가족이야기' 김정은 작가와의 만남을 오는 9월 22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이번 특강을 맡은 김정은 작가는 '가족에게 권하는 인문학', '엄마의 글쓰기' 등의 책을 펴냈다. 책 읽어주는 엄마, 글쓰는 엄마로 10여 년간의 직장생활을 그만두고 두 아이와 도서관 나들이를 하다가 전국 학교와 도서관으로 불려 다니는 강사가 되었다.

‘책으로 소통하는 가족이야기’라는 주제로 코로나19로 고립된 일상에서 가족의 위기와 갈등을 온 가족이 함께 책 읽기로 소통을 시작하며 새롭게 관계를 형성하고 해결점을 찾아가는 소중한 시간으로 진행된다.

이번 특강에서는 책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며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비법을 얻어갈 수 있다.

강연은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며, 시민 50명을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9월 1일 오전 10시부터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안내는 꿈여울도서관(032-625-4681) 또는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www.bcl.g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