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 의회사무국 직원들과 릴레이 소통 간담회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 의회사무국 직원들과 릴레이 소통 간담회
  • 박영미 기자
  • 승인 2023.06.1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부터 의회사무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조직 내 소통 활성화와 갑질 예방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이 의회사무국 직원들과 오찬을 겸한 릴레이 소통 간담회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 의회사무국 직원들과 릴레이 소통 간담회 진행

최성운 의장은 지난 13일부터 6회에 걸쳐 의회사무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조직 내 소통 활성화와 갑질 예방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해 격려와 소통의 시간을 갖고, 수평적인 의회 문화를 이끌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간담회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대화를 풀어나갈 수 있도록 대상별로 소규모로 나눠 진행한다.

최 의장은 첫 번째로 진행된 8급 직원들과의 간담회 자리에서 어려운 상황에서도 의원들의 의정활동 지원에 수고를 아끼지 않는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면서, “직원들이 의정연수 준비로 고생을 많이 했는데 불미스러운 일로 실망감을 주어 미안한 마음”이라며 의정연수로 불거진 논란에 대해 사과하고, “직원 모두가 안전하고 서로 존중하는 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간담회를 마무리하며 “젊은 세대들의 생각을 듣고 공감하는 기회가 돼 더욱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작은 일이라도 함께 고민하고 해결 방안을 찾아낼 준비가 돼 있으니 언제든 대화를 신청해주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격의 없는 소통을 이어나가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