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2023년 전통시장 공동마케팅 행사 실시
부천시, 2023년 전통시장 공동마케팅 행사 실시
  • 박영미 기자
  • 승인 2023.07.1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 전통시장에서 10,100명에게 온누리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
부천시청 전경
부천시청 전경

부천시 17개 전통시장에서는 오는 20일부터 ‘2023년 전통시장 공동마케팅 행사’를 통해 선착순 10,100명에게 온누리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부천시와 부천산업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전통시장 비수기 극복 및 소비 진작과 매출을 증대하기 위해 부천지역 17개 전통시장이 공동으로 마케팅 행사를 추진한다.

행사 기간은 소사종합시장만 8월 1일부터 시작하며, 그 외 16개의 시장에서는 오는 20일부터 시장별 예산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시장 내 2개 이상 점포에서 합산 5만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을 별도 지정장소에 제시하면 1만원 권의 온누리상품권을 수령하면 된다. 온누리상품권 증정 방법은 시장별 상이할 수 있으므로, 해당 시장 상인회에 문의하면 된다.

행사 기간 내 1인당 1회만 수령이 가능하며, 전통시장 상인 및 직원은 행사 참여가 불가능하고 신용카드, 현금영수증, 부천페이로 당일 결제한 영수증만 인정된다.

남일우 부천시전통시장상인연합회장은 “전통시장에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여름 휴가철에 시민이 부천시 전통시장을 많이 방문하여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인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동학 부천산업진흥원장은 “매년 공동마케팅을 여름철에 실시하여 전통시장 비수기를 극복하고, 시민의 전통시장 인식을 개선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전통시장의 자생력를 높이고 고객이 자주 찾을 수 있는 시장 환경조성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