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 우리 아이 마음 헤아리기’ 함께 고민해요
‘성장기 우리 아이 마음 헤아리기’ 함께 고민해요
  • 박영미 기자
  • 승인 2023.08.0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 제6회 정신건강전문의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개최…선착순 접수 중

부천시(시장 조용익)와 부천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김신겸)는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함께 고민하기 위해 오는 31일 ‘제6회 정신건강전문의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2023 정신건강 토크콘서트 포스터
2023 정신건강 토크콘서트 포스터

부천시에서 주최하고, 부천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가 주관하는 ‘제6회 정신건강전문의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는 '성장기 아동·청소년 자녀 마음 헤아리기'를 주제로 부천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양육자가 자녀의 내면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박준성 두드림정신건강의학과 원장. 김신겸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장이 패널로 참여한다.

성장기에 있는 아동·청소년의 마음을 헤아리는 것은 중요한 과정인 만큼, 건강한 성장과 안정된 정서를 경험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양육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신청(선착순 100명)은 전화 또는 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032-654-4024 내선2번)로 문의하면 된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성장기에 있는 아동·청소년의 정신건강은 우리의 미래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라며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양육자와 자녀가 더 나은 소통법을 찾고 아동·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자양분이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