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의회, 2023년 종무식 열고 감사의 마음 나눠
부천시의회, 2023년 종무식 열고 감사의 마음 나눠
  • 박영미 기자
  • 승인 2023.12.23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2023년 부천시의회 종무식 및 송년회를 열고 한 해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부천시의회(의장 최성운)는 지난 20일 부천시의회 대회의실에서 2023년 부천시의회 종무식 및 송년회를 열고 한 해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이 2023년 부천시의회 종무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최성운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종무식은 2023년 의정활동 영상 시청, 우수직원 표창 및 공로패 전수, 송년사 및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최성운 의장은 송년사에서 “올해는 시 승격 50주년과 시의회 출범 32년이라는 뜻깊은 해였다”라면서 “시민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려는 의원님들의 깊은 마음을 항상 헤아리고 있다”라며 격려했다.

또한 “다소 아쉬운 점은 있었으나 그 어느 때보다도 일 잘하는 강건한 의회로 자리 잡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한 해가 아닌가 한다”라고 회고하며, 동료의원과 사무국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송년사를 마무리했다.

2023년 부천시의회 종무식 및 송년회 기념 사진
2023년 부천시의회 종무식 및 송년회 기념 사진

조용익 시장은 축사를 통해 “시민을 대변하고 부천시가 더 좋은 도시가 되기 위해서 의원님들께서 불철주야 고민하고, 지역 현장을 다니며 민원을 챙기고 살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내년에도 최성운 의장님을 비롯한 의원들과 더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