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진달래꽃 위조이 먹거리 축제’ 푸드트럭 영업자 모집
부천시, ‘진달래꽃 위조이 먹거리 축제’ 푸드트럭 영업자 모집
  • 박영미 기자
  • 승인 2024.03.13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20일까지 푸드트럭 30대 모집
부천시청 전경
부천시청 전경

부천시(시장 조용익)는 ‘원미산 진달래꽃과 함께하는 2024년 위조이 먹거리 축제’에 참여할 푸드트럭 영업자를 오는 3월 2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푸드트럭은 총 30대를 모집하며, 부천시에 영업신고 된 푸드트럭을 우선 선정할 계획이다.

참여 대상은 모집공고일 현재 푸드트럭을 보유해 영업에 바로 참여할 수 있고, 전국에 거주하는 내국인으로서 푸드트럭 영업신고자여야 한다.

참여 신청은 온라인 메일(choe021@korea.kr) 또는 부천시 식품위생과로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구비서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부천시 홈페이지(http://www.bucheon.go.kr >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서류심사 등을 통해 최종 선정된 영업자는 이달 26일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축제는 오는 4월 3일부터 7일까지 총 5일간 부천종합운동장 내 푸드트럭 구역 내에서 진행된다. 길거리 공연 등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정인선 부천시 식품위생과장은 “진달래꽃 위조이 먹거리 축제를 올해 처음 개최하는 만큼 푸드트럭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면서 “방문객들에게 위생적인 먹거리를 제공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