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AF ‘문화 인재 양성사업 프로그램’ 접수 시작
BIAF ‘문화 인재 양성사업 프로그램’ 접수 시작
  • 박영미 기자
  • 승인 2024.03.2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메이션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

‘BIAF365애니시네마’, ‘애니문화읽기’ 온라인으로 선착순 접수

제26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4)이 다양한 애니메이션 경험을 제공하는 문화인재 양성사업을 무료로 진행한다.

2024년 ‘BIAF365애니시네마’는 오프라인 상영회로 오는 5, 8, 9, 11월 총 4회 상영 예정이며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상영작은 '고고다이노 해양구조대' 에피소드 모음으로 어린이들이 유익하게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BIAF 365애니시네마
BIAF 365애니시네마

올해는 온라인 상영 대신 야외 상영회 이벤트라는 또 다른 모습으로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오는 4월 1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신청이며, BIAF 홈페이지(https://biaf.or.kr/kr/sub.html?pid=92)에서 온라인으로만 접수한다.

또 하나의 BIAF만의 문화인재 양성사업 프로그램인 ‘애니문화읽기’도 4월부터 접수가 시작된다. ‘애니문화읽기’는 청소년 대상 애니메이션 교육을 통해 미래 인재 양성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발전시키는 문화예술복지실현을 목표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BIAF 애니문화읽기
BIAF 애니문화읽기

애니메이션 제작과 촬영기법 수업이 초·중학생 맞춤 교육으로 진행되며, 2024년 1학기는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모핑 기법의 클레이 애니메이션 제작’ 수업으로 청소년들에게 진로에 대한 체험 교육을 제공하고자 한다. 모집은 4월 4일(목)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신청이며, BIAF 홈페이지(https://biaf.or.kr/kr/sub.html?pid=64)에서 온라인으로만 접수한다.

‘BIAF365애니시네마’와 ‘애니문화읽기’에 대한 자세한 안내 확인과 신청은 BIAF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BIAF가 올해 준비한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문화 인재 양성프로그램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