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여성청소년센터, 청소년카페 무지개 소사점 ‘1차 무지개 초청의 날’ 운영
부천여성청소년센터, 청소년카페 무지개 소사점 ‘1차 무지개 초청의 날’ 운영
  • 박영미 기자
  • 승인 2024.04.0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청소년을 위한 자율 문화 휴식 공간인 청소년카페 무지개 소사점을 운영 중이다

부천여성청소년재단(대표이사 양선희)이 운영하는 부천여성청소년센터(센터장 김수경)는 지역 청소년을 위한 자율 문화 휴식 공간인 청소년카페 무지개 소사점을 운영 중이다.

소사역 인근 청소년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만남의 장소를 제공해온 청소년카페 무지개 소사점이 올해 맞이한 개관 10주년을 기념하여 무지개를 구성하는 각각 색깔을 테마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한 해 동안 전개할 예정이다.

청소년카페 무지게 소사점 '1차 무지게 초청의 날' 행사 모습

지난달 30일 부터 노랑과 초록색을 첫 번째 색상으로 선정하고 관련 색으로 연상되는 이미지인 ‘봄, 숲, 그리고 피크닉’을 주제로 청소년 운영단이 행사 전반을 기획, 진행하고 있다. 또한 카페에 방문하는 청소년을 위한 먹거리 나눔, 만들기 체험, 포토존 등 다채로운 활동이 진행됐다.

무지개 소사점의 운영진은 “지난 10년 동안 우리와 함께해준 모든 청소년과 그 가족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청소년들에게 더 많은 기쁨과 유익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청소년카페 무지개 소사점 공간 이용,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32-344-9951)나 홈페이지(www.bwyf.or.kr/bwycenter)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