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경 경기도의원, 「2020경기도 문화예술인 신년회」 참석
정윤경 경기도의원, 「2020경기도 문화예술인 신년회」 참석
  • 윤수진 기자
  • 승인 2020.01.3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윤경 경기도의원
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 정윤경 의원(군포1,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29일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개최된 「2020경기도 문화예술인 신년회」 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문화의전당과 경기문화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경기도 문화예술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 덕담을 나누고, 경기도 문화예술의 발전을 기원하고자 마련되었다.

정 부위원장은 “2020년 새해에도 경기도 문화예술 발전과 번성을 기원하며, 문화예술사업을 풍성하게 채워가고 예술인들이 활발하게 창작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의회도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히며 슬로건인 ‘2020 문화예술로 완성하는 새로운 경기’를 참석자들과 함께 외쳤다.

한국예총경기도연합회, 경기민예총, 경기문화원연합회 등 문화예술분야 관계자 120여명이 참석하여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30일 정 부위원장은「광명 경기문화창조허브」 개소식에 참석하여 이재명지사와 함께 예비창업자들을 격려했다.

경기문화창조허브는 지역의 특화산업 및 콘텐츠를 연계한 창작 창업지원 플랫폼으로 광명 허브는 지역특화사업인 ‘에코콘텐츠’를 활용한 에코디자인 및 융복합분야 창업지원, 시장성 진단 및 멘토링, 문화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예비창업자의 성장을 도울 계획이다.

정 부위원장은 “광명 허브가 환경과 문화예술 그리고 기술이 접목된 새로운 형태의 창업생태계를 구축하고 광명시가 에코디자인 산업 거점 도시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