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재 후보, 주민 제안 공약 만들기, ‘정책 특보단’ 공개모집!
이음재 후보, 주민 제안 공약 만들기, ‘정책 특보단’ 공개모집!
  • 박영미 기자
  • 승인 2020.03.01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여성‧청년‧소상공인‧직장인‧소상공인‧도시재생‧홍보 등 분야별 선발예정!

-이 후보, “부천에 거주하는 주민이 원하는 일과 정책을 공약으로 만들고자 한다”
부천 원미갑 이음재 예비후보(c)코리아일보
부천 원미갑 이음재 예비후보(c)코리아일보

 

  이음재 미래통합당 부천 원미 갑(심곡 1~3동·원미 1~2동, 소사·역곡 1~2동, 춘의·도당동) 국회의원 후보가 ‘부천시 정책특보단’을 공개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정책특보단은 ‘주민이 만든 정책으로 부천을 바꾼다’는 기조로 부천시 발전을 위한 정책 제안과 공약 실행을 위한 활동을 하게 된다. 모집 기간은 1일부터 국회의원 선거일인 4월 15일까지이며, 당적과 관련 없이 지역주민이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정책특보단은 교육‧여성‧청년‧직장인‧소상공인‧도시재생‧홍보 등 분야별로 선발되어 부천시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제안하게 된다. 제안한 당사자가 정책을 공약에 반영할 수 있도록 주민들 앞에서 직접 설명할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이 후보는 “제가 준비한 공약과는 별개로 부천에 거주하는 주민이 원하는 일과 정책을 공약으로 만들고자 한다”며, “주민들께서 공약을 제안할 뿐만 아니라 공약 이행과정을 점검하고 평가하시도록 하는 것이 정책특보단 모집의 취지”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후보는 “정책특보단이 되어 지역 발전을 위한 목소리를 내고, 직접 제안한 공약이 정책으로 실현되는 과정을 지역주민분들과 함께 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부천시 원미 갑 정책특보단은 선거법상 공무원 및 선거운동이 제한된 이들은 정책제안 참여는 가능하지만 정책특보 신청은 불가하다. 지원하고자 하는 부천시민은 이름과 연락처, 거주지(동까지 간단기재), 제안할 정책내용을 기재해 이메일(2886lee@naver.com)이나 우편, 팩스(032-666-2886)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