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 “어르신들의 지혜와 경륜을 본받아 의정활동 펼칠 것”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 “어르신들의 지혜와 경륜을 본받아 의정활동 펼칠 것”
  • 박영미 기자
  • 승인 2023.10.1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부천시 소사지회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유공자 표창장 수여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은 지난 11일, 소사어울마당 소향관에서 열린 대한노인회부천시 소사지회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유공자 표창을 수여하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최성운 의장은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와 이웃에 모범이 된 어르신 3명(고형석, 송춘자, 김태형 님)에게 의장 표창을 수여하며 감사 인사를 했다.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 대한노인회부천시 소사지회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유공자 표창장 수여했다.

이어 축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에 인구 80만의 부천시가 될 수 있었다”라며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어르신들의 지혜와 경륜을 본받아 의정활동을 펼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부천역 남부 지하도상가 에스컬레이터 설치 공사가 완료돼 내일 준공식을 갖는다”라며 그동안 가파른 계단을 오르내리느라 고생했을 어르신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하면서, “조용익 시장님과 함께 어르신들의 불편함을 덜고, 노인 복지 향상을 위한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