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부천 청년 사진 드림(Dream) 사업 수행업체 모집
부천시, 부천 청년 사진 드림(Dream) 사업 수행업체 모집
  • 박영미 기자
  • 승인 2024.01.1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준비 청년 증명사진 촬영 지원…관내 사진관 대상 이달 26일까지 접수

부천시(시장 조용익)는 ‘부천 청년 사진 드림(Dream)’ 사업을 수행할 업체를 오는 1월 26일까지 모집한다.

부천시청 전경
부천시청 전경

부천 청년 사진 드림(Dream) 사업은 지난해 처음 시행한 청년 제안 사업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은 사업이다. 이에 올해도 오는 3월부터 약 260명의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증명사진(자격증·면접용) 촬영을 지원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 업체는 관내 소재한 사진관이며, 지난해와는 달리 1곳을 모집할 계획이다.

부천시는 ▲이용자가 만족할만한 일정 수준의 보정이 가능한 업체 ▲이미지 파일 제공이 가능한 업체 ▲촬영 시 입을 상반신 정장(남·여)이 구비돼있거나 면접 복장(정장 등) 보정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업체 ▲청년 일자리 사업 및 면접 지원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갖춘 업체 등 평가 기준을 고려해 수행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지원 희망 업체는 신청서 등 관련 서식을 작성해 오는 26일까지 전자우편(cja0828@korea.kr) 또는 방문(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청 홈페이지(www.bucheon.go.kr) 일반공고란을 참조하거나 미래세대지원과 청년지원팀(032-625-372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